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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멤버십 정보 수정
멤버십 제도 안내
총 잔여 포인트는 최근 2년간 구매 실적이 없을 경우 자동 소멸됩니다.
* 멤버십 제도는 (주)신원의 전브랜드 (베스띠벨리, SI(씨), 비키, 이사베이, 지이크, 지이크파렌하이트, 반하트디알바자)에서 온/오프 통합 운영되며, 회원가입은 전국 매장 및 신원 온라인몰에서 가능합니다.
멤버십 포인트의 적립, 사용, 잔액조회 및 구매내역 등 다양한 개인정보는 홈페이지 내 멤버십 포인트 사용내역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신규회원혜택
    신규회원 첫 구매시 5% 추가할인 (3PCS, 일부제외)
    가입시 2,000 포인트 증정 (가입축하 1천점 + 추가정보기재 1천점)


  • 일반혜택
    5~0.5% 포인트 적립 (일부상품 제외)
    2만 포인트 이상 적립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
    생일 월 10% 할인 모바일 쿠폰 발송 (3PCS X 2매, 일부제외)
    다양한 혜택 수시 제공 (회원대상 이벤트 진행, 세일정보 제공 등)
VIP 회원 혜택
  • VIP 회원 혜택 회원등급
    DIAMOND GOLD
    VIP 선정 축하 포인트
    (선정 후 즉시 적립)
    3만점 2만점
    생일 축하 포인트
    (생일당일 적립)
    2만점 1만점
    생일월 10% 할인 모바일 쿠폰 발송
    (3PCS X 3매, 일부제외)
    O O
    카다록&특별할인권 우편발송
    (연 2~4회)
    O O
    자사의류 무상수선
    (1회/1만원)
    O O
    파리바게뜨 모바일교환권 증정
    (증정상품은 변동가능)
    2만원권 1만원권
  • ※ 기타 다양한 혜택제공 및 브랜드 행사진행시 우선 참여기회 제공
    ※ VIP 회원은 브랜드별 전년도 구매실적을 기준으로 선정되며 혜택은 1년간 (당해년 2월 ~ 익년 1월) 제공됩니다.
    ※ 단, VIP고객정보 (휴대폰번호, 주소 등) 불충분시 혜택제공이 제한될 수 있으니, 매장방문시 개인정보를 확인하신 후 수정사항이 있을 경우 변경요청 바랍니다.

신원 멤버십 제도 약관

제1조 – 목적

이 약관은 (주)신원(이하”회사”)이 운영하는 신원 통합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멤버십 회원(이하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등을 명확히 규정함으로써 회원에 대한 고객서비스 증진을 도모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 정의

① ‘멤버십 회원’(이하 “회원”)이란 이 약관을 승인하고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한 자로서, 회사에 의하여 회원으로 등록된 사람을 말합니다.
② ‘멤버십 서비스’란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정책으로써 회원의 구매이력 등을 관리하고 구매에 따른 각종 정보와 구매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만든 정책을 말합니다.
③ ‘멤버십 서비스 매장’(이하 “매장”)이란 회사에서 운영하는 또는 별도의 가입 규약이나 계약을 체결하여 이 약관에 따른 제반 서비스를 공동으로 제공 운영하기로 한 매장을 말합니다. (회사가 운영하는 온라인몰도 서비스 매장에 포함됨)
④ ‘총적립포인트’란 회원님이 멤버십 서비스 매장에서 상품 구매시 약정된 적립률에 의해 적립된 포인트와 회사의 이벤트 진행으로 적법하게 부여 받은 포인트의 합계입니다.
⑤ ‘잔여포인트’란 총적립포인트 중 총사용포인트와 총소멸포인트를 제외한 포인트 입니다.
⑥ ’E-POINT’란 신원 온라인몰 내에서만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 입니다.

 

제3조 – 멤버십 서비스 이용 및 운영

① 멤버십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본 약관에서 정하고 있는 제반 절차를 거쳐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② 멤버십 회원은 상품 구매시 본인의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거나 본인임을 확인하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포인트를 적립 받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통합 멤버십으로 운영되어 포인트를 합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단, E-POINT는 온라인몰 내에서만 적립 및 사용 가능)

 

제4조 – 멤버십 서비스 가입

① 회사의 매장에 방문하신 고객이 멤버십 회원가입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모바일을 통한 회원가입 또는 신원 온라인몰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약관에 동의 후 제출하면 회사의 승인을 거쳐서 회원으로 가입됩니다. 단, 회사는 회원 가입시 본인 확인을 위한 인증절차를 실시하며, 성공한 고객에 한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② 멤버십 회원의 권리 및 의무는 본인 이외의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만일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③ 만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을 받지 않으며,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제5조 – 멤버십 포인트 이용 및 제한

① 포인트의 적립

가) 제품 구매시 적립률 및 운영기준은 브랜드, 유통형태, 매장, 할인율 등에 따라 차등 적용하여 포인트를 적립합니다.(단, 일부 상품 적립제외)
나) 신원 온라인몰 이벤트 대상자에게는 E-POINT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E-POINT는 브랜드 및 상품에 따라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온라인몰 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② 포인트의 사용

가) 회원이 적립한 포인트가 20,000포인트 이상에 도달하면 멤버십 서비스 매장 및 신원 온라인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당일 적립된 포인트는 당일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나) 회원은 상품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품의 하자가 없을시 영수증 제시를 전제로 반품을 신청할 수 있으며, 반품시 구매에 사용한 포인트는 환원되고 구매시 적립된 포인트는 취소됩니다.
다) 포인트는 1포인트당 1원으로 환산되어 사용되고,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포인트에 대한 서비스 제공은 회사의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사전에 고객에게 문자, 매장고지, 홈페이지 게시 등의 방법으로 고지됩니다.

③ 포인트의 정정

가) 포인트 적립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 발생 시점으로부터 3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원이 오류 발생 사실을 알지 못한 데 회사의 귀책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은 오류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당해 오류사실을 늦게 알게 된 이유를 소명하여 회사에 정정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회사가 발행한 포인트 매출 영수증을 제시하거나 해당 매장의 동의를 서면으로 받아 증빙을 제출하면 정정 요청일로부터 60일 이내에 포인트를 조정합니다.
나) 회사는 매장이 회원에게 부여한 포인트를 관리하고 운영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매장을 이용한 회원에게 전표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고지된 적립 포인트는 회사가 이를 최종 승인함으로써 유효한 것으로 인정됩니다. 따라서 고지된 포인트일지라도 매장과 회사간의 포인트 확인 과정에서 비인정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통보 후 이를 취소할 수 있으며, 회원은 소명할 수 있습니다.

④ 포인트의 소멸

가) 회원의 잔여포인트는 회사가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최종 구매한 날로부터 2년동안 유효하며, 구매실적이 없을 경우 잔여포인트는 자동 소멸되어 이용할 수 없습니다.
나) 회원의 잔여E-POINT는 적립한 날로부터 2년동안 유효하며 미사용시 자동 소멸되어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⑤ 부정포인트 제한

가) 회원이 매장에서 구매한 실적이 회원 개인의 선량한 구매의도가 아닌 부정 구매로 판단될 시, 회원의 구매 실적을 취소할 수 있으며, 회사는 해당 포인트의 누적 및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나) 가)호의 부정 매출 판단은 회사가 1차적으로 담당하며, 회원 및 매장의 동의가 없을 경우 아래 11조에 의거 조정합니다.
라) 나)호의 진행으로 회사가 고객에게 구매실적 미인정과 포인트 누적제한을 통지한 후, 그 통지가 고객에게 도달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회원이 회사에 이의제기가 없을 경우에는 회원이 동의한 것으로 인정합니다.

 

제6조 – 멤버십 서비스의 유효기간

① 멤버십 서비스의 유효기간은 2년이며, 회원이 멤버십 서비스의 탈퇴의사를 회사의 탈퇴 양식에 따라 제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당해 유효기간은 매 2년씩 자동 연장되는 것으로 합니다. 단, 멤버십 가입일로부터 2년동안 회사로부터 멤버십서비스 대상 품목을 전혀 거래하지 않을 경우에는 유효기간이 자동으로 연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7조 –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①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E-MAIL, 전화 및 기타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회원탈퇴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써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단, 다)호의 경우에는 별도의 통보 없이 자격 상실됩니다.

가) 회원 가입 신청서에 허위의 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 포인트를 부정 적립, 부정 사용 등 멤버십 서비스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다) 회원이 사망한 경우
라) 다른 회원의 회사 공식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여 다른 회원의 손해를 끼친 경우
마) 기타 본 약관과 관계 법령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 하거나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여 공공질서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② 회원이 탈퇴하고자 할 경우에는 언제든지 매장과 신원 온라인몰에서 본인 확인을 거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 합니다.
③ 회원의 요청에 의해 탈퇴 처리되면 모든 개인 정보와 포인트가 함께 삭제되며, 재가입시에도 복원되지 않습니다.
④ 탈퇴한 회원은 언제든지 재가입을 요청할 수 있으며 동일한 가입절차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신원 온라인몰의 경우에는 회원 탈퇴 3개월 경과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제8조 – 개인정보 보호 및 사용에 대한 동의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다만, 회사가 회원으로부터 사전 서면동의를 얻은 경우에는 고객관리에 필요한 보다 상세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수집한 개인정보는 본 이용약관의 이행과 멤버십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활용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 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가) 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포인트의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나)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 등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상태로 제공하는 경우
다)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수사상 목적으로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관계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라)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마) 회원의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당사 계열사에 정보제공을 하는 경우

③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제휴 및 협력사를 통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위탁하여 처리하고 대상업체 및 제공되는 회원관련 정보의 범위를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에게 사전에 공개하고 회원 정보를 제공합니다. 단, 거부 의사를 표명한 회원에 대해서는 정보제공을 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에게 맞춤서비스, 커뮤니티서비스, 모바일 서비스, 쇼핑몰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목적으로 여러 분야의 콘텐츠 사업자 혹은 비즈니스 사업자와 함께 파트너십을 맺어 이용자의 정보를 제공할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동의를 얻은 때에 한하여 회원에 관한 정보의 제공이 가능합니다.
④ 회원은 언제든지 매장 및 신원 온라인몰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고, 회사의 매장 직원에게 잘못된 정보의 정정을 요청하거나 온라인몰에서 직접 정정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정정할 경우 요청자의 본인여부를 확인하며,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회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불만사항을 성실하게 접수, 처리토록 하며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철저히 관리하고 관리자를 최소한으로 한정하며 회사의 잘못으로 인한 회원의 개인정보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야기된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는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⑥ 멤버십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성명, 성별, 국적,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동통신사
- 선택항목: 직업, 주소, 전화번호, E-mail, 결혼여부 등

⑦ 회원은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⑧ 개인정보와 관련된 사항은 홈페이지에 게시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릅니다.

 

제9조 – DM, SMS, 카카오톡 알림톡 및 E-mail 사용동의, 수신거부

① 회원의 포인트에 대한 정보와 회사의 이벤트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수집한 주소, 핸드폰, E-mail 정보를 활용하여 DM, SMS, 카카오톡 알림톡, E-mail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 수신 거부 의사를 표시할 경우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단,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소멸 등 의무적으로 안내되어야 하는 정보성 내용은 수신동의 여부와 무관하게 제공됩니다.

 

제10조 – 이용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의 내용은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사 및 제휴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신청서, 매장에 게시하여 회원에게 공지하며 회원이 약관에 명시적으로 동의하여 회원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합니다.
②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발생일”)로부터 30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아래에 규정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 (E-MAIL 통보, 서면통보, 홈페이지 게시, 매장 게시, 문자 발송)
③ 약관이 변경되어 고지된 이후 30일간 이의가 없을 경우에는 회원이 약관의 변경사항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11조 – 약관 위배시의 책임/손해 보상 및 분쟁 조정

① 회사와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각자가 부담하고,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보상하여야 한다.
②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서 회사에게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를 보상하지 않습니다.
③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 및 분쟁 조정에 관해서는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④ 본 약관과 관련된 분쟁은 회원과 회사가 우선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고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는 경우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가 소재한 관할법원의 결정에 따릅니다.

 

제12조 – 멤버십 서비스 종료

① 멤버십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멤버십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90일 이전에 본 약관 제10조 ②항에 규정된 통지 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② 전 항의 통지가 있는 날(이하 “통지일”)이후 멤버십 서비스 매장에서 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받지 못하며, 통지일 현재 기 적립된 멤버십 포인트는 별도 지정하는 날(이하 “서비스 종료일”)까지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사용하여야 하며, 서비스 종료일까지 사용하지 않은 멤버십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부칙

*(시행일)이 약관은 2017년 5월 22일부터 시행하며, 2017년 2월 22일자로 최종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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